열계의 징조
아스타 동행 임무 '죽음 뒤의 새로운 삶 - 무명인사' 이후 나타나는 모험 임무인 듯하다.
그 임무에서 우주정거장 봉쇄 구역에 있는 파멜라를 구출한 적이 있는데, 그 봉쇄 구역에 대한 내용이 따로 빠져서 '열계의 징조' 라는 모험 임무가 나타난 것 같다.
보관 캐빈의 해당 위치에 있는 방위과 연구원과 대화하면 봉쇄 구역으로 들어갈 수 있다.
이벤트 인던처럼 전투를 유리하게 풀어갈 수 있는 특수 매커니즘과 성옥을 획득할 수 있는 여러 목표들이 있다.
첫 도전 시 성옥 60개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하지 않았다면 꼭 하는 게 좋고, 클리어하면 다음 난이도가 개방된다.
특수 매커니즘
앞서 말했듯이 특수 매커니즘은 전투를 유리하게 풀어갈 수 있게 해주는 장치다.
이 인던의 특수 매커니즘은 '카메라로 적을 스캔하고 전투를 시작하면 적에게 데미지가 더 들어간다' 는 내용이다.
이곳에서는 항상 오른쪽 아래 카메라가 활성화된 상태다.
적을 발견했을 경우, 카메라를 눌러서 적을 식별하면 위 첫 스샷처럼 '발각' 상태가 된다.
발각 상태가 되면 위 두 번째 스샷처럼 적의 방어력이 하락했다는 표시가 뜨며, 전투 돌입 후 적에게 더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게 된다.
비콘 데이터 수집하기
'비콘 데이터 수집하기' 라고 거창하게 쓰여 있지만 그냥 '울보 유령 찾기' 다.
난이도마다 맵이 달라지기 때문에 울보 유령의 위치도 달라지는데, 이 글은 임무 소개와 진행 방법에 대한 글이므로 난이도 1을 기준으로 설명했다.
울보 유령 4마리를 찾아 카메라로 보고 있으면 되며 난이도 1의 울보 유령의 위치는 다음과 같다.
※ 위치가 헷갈린다면 스샷을 클릭해 왼쪽 위에 있는 미니맵을 확대해보자.
우선 위 스샷처럼 시작 위치에서 바로 보이는 울보 유령 하나.
두 번재 울보 유령은 시작 위치에서 처음 만나는 문 위에 붙어 있다.
세 번째 울보 유령은 첫 번째 문을 통과한 다음에 만나는 통로에 있다.
마지막 네 번째 울보 유령은 첫 번째 문을 통과한 후 왼쪽 길을 따라 안쪽까지 들어가면 기둥 뒤에 숨어 있다.
울보 유령 4마리를 모두 찾았다면 시작 위치로 돌아와 정비원과 대화한다.
성공한 도전 항목에 따라 달달한 성옥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