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 신호
우주정거장 헤르타의 서포트 캐빈 중앙으로 가면 누군가로부터 구조 신호를 받게 된다.
임무에서는 데시벨의 변화에 따라 구조를 보내는 곳을 찾으라고 하지만 이런 건 대게 월드맵을 보면 해결되는 법.
도착한 곳에서 발견한 건 중앙섬(?)에 고립된 할배 한 명.
고립된 할배를 구출하기 위해 퍼즐을 풀기 시작한다.
구조
목표는 위 첫 번째 스샷대로 움직여서 두 번째 스샷에 있는 흰 발판을 만드는 것이다.
1. 우선 입장하자마자 앞에 있는 1번 장치를 작동하면 파란 발판이 생긴다.
2. 파란 발판이 있는 왼쪽으로 쭉 이동하면 길의 끝에 2번 장치가 있는데, 이를 작동하면 흰 발판을 만들 수 있다.
3. 다시 처음 위치로 돌아와서 1번 장치를 작동하면 이번에는 빨간 발판이 만들어진다.
4. 빨간 발판이 있는 오른쪽으로 쭉 이동하면 길의 끝에 2번 장치가 있는데, 이를 작동하면 할배에게 도달할 수 있다.
하지만 할배는 바쁘다는 핑계로 고맙다는 인사 하나 없이 자리를 떠버린다.
보물 지도 보상?
제대로 된 보상도 없이 도망간 할배를 찾아 서포트 캐빈에 있는 수리실로 간다.
이름을 밝히지도 않고 카포 칼리라는 음료수 칭찬부터 하는 할배.
이윽고 자신을 온천옹이라고 밝힌 할배는 과거에 자신과 함께 일했던 호세아 라자로가 만든 보물 지도에 대해 언급한다.
온천옹이 준 숨겨진 보물 현상 지도를 따라 보관 캐빈으로 간다.
도착 직전에 발판 퍼즐이 등장하지만 위 스샷을 참고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호세아 라자로의 보물 지도는 순서대로 총 4개를 발견할 수 있는데, 보물 지도에는 보물에 대한 내용은 없고 낙서와 자신이 만든 카포 칼리 음료수 자랑만 써있다.
그래도 마지막 장에는 카포 칼리 음료수 제작법이라고 적어 둔 게 있지만 암호화된 상태.
암호를 풀어줄 온천옹을 찾아 서포트 캐빈에 있는 수리실로 간다.
마지막 보물 지도의 암호를 풀면 떠난 호세아 라자로가 친구 온천옹에게 남긴 편지와 카포 칼리 제조법에 대해 알 수 있다.
편지에서 호세아 라자로는 제조법을 팔아서 자신 때문에 생긴 온천옹의 빚을 갚으라는 말이 적혀 있다.
하지만 온천옹은 시간이 지나면서 다 털어냈다며 제조법을 팔지 않고, 척자가 오면 카포 칼리를 넉넉히 챙겨주겠다고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