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마신 임무 프롤로그 몬드 편
원신 마신 임무(메인 스토리) 프롤로그 몬드 편의 모든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빛 인도 의식
최종 장소까지 왔지만 여기는 또 고대의 봉인이 있어서 더 나아갈 수 없는 상태.
박학다식한 다이루크에 의하면 빛 인도 장치를 해제해야 한다고 한다.
마침 옆에 빛 인도 장치가 있어 튜토리얼 느낌으로 해제해 준다.
벤티 뒤에 있는 수정 같은 물체를 얻어 해당 위치에 다가가면 자동으로 해제 완료.
중심부를 둘러싸고 있는 바람 장벽 때문에 나가기 귀찮으니 가까운 일곱 신상을 통해서 나가기로 한다.
봉인을 해제해야 할 곳은 세 군데나 되고, 찍어 놓은 워프는 없으니 제일 가깝고 가장 위에 있는 12시 쪽부터 가 보기로 했다.
12시 빛 인도 장치
튜토리얼인 중심부 봉인 장치는 이미 부품이 2개가 들어가 있어서 1개만 넣어도 됐지만 이제부터는 3개 모두 찾아야 한다.
위 스샷처럼 임무 지역에 있는 작은 빛 기둥이 부품이 있는 위치를 가리킨다.
12시 - 첫 번째 부품
보물 상자와 부품을 지키고 있는 츄츄족을 빠르게 처단하고 부품 하나 획득.
12시 - 두 번째 부품
파괴 가능한 바위 근처로 가면 바위 슬라임들이 나오지만 적당히 무시하고 다음 부품도 획득.
12시 - 세 번째 부품
남은 하나는 광풍의 장벽 속에 있기 때문에 근처 벽을 타고 올라가서 낙하로 획득.
찾아낸 3개의 부품을 꼬리처럼 달고 봉인 장치로 가면 알아서 연결되면서 첫 번째 봉인이 풀린다.
9시 빛 인도 장치
두 번째 봉인을 풀기 위해 이번엔 왼쪽 봉인 장치가 있는 쪽으로 향한다.
처음 갔었던 곳에 비하면 3개의 부품들이 모두 봉인 장치 주변에 예쁘게 퍼져 있다.
이렇게 쉽게 부품을 모을 수 있다니.
세 곳 중에 이곳을 가장 먼저 하라고 만든 게 아니었을까?
아니었다.
봉인 장치에 다가가면 장벽이 생기면서 타임어택 몹잡이가 시작된다.
그래도 3마리 잡는데 시간은 넉넉하게 주는 편이다.
타임어택 성공 후 부품을 넣으면 두 번째 봉인까지 해제된다.
3시 빛 인도 장치
마지막 오른쪽 봉인 장치는 첫 봉인 장치 때 열어 둔 중앙 위 워프를 타고 뛰어가거나 다시 일곱 신상으로 워프해서 뛰어간다.
이번 부품 모으기 테마는 윈드 필드.
높은 곳에 있는 부품들을 주변의 윈드 필드를 타고 모아주면 된다.
결국 여기가 제일 쉬운 곳이었던 게 아닐까.
가득 모은 부품들을 들고 마지막 봉인 장치까지 해제하면 중심부 모든 봉인이 해제된다.
모든 봉인을 해제하고 나면 다시 일곱 신상부터 뛰어가기보다 중심부에 있는 '바람 드래곤의 폐허로'를 선택하면 바로 다음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 글 : 프롤로그 제3막 드래곤과 자유의 노래 - 4 (링크)
이전 글 : 프롤로그 제3막 드래곤과 자유의 노래 - 2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