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의 길
극초반 배경인 우주정거장 헤르타에서의 모험 임무.
메인 컨트롤 캐빈에 있는 아를란으로부터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군단의 침입으로 피해를 입은 우주정거장의 일들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부흥의 길 첫 번째
임무를 받았으면 화면 왼쪽 위 미니맵 옆에 있는 전구 모양을 누르거나 J키를 눌러 임무 화면에 들어간다.
임무 화면에서 진행하려는 임무를 누른 후 '추적 시작'을 누르면 임무가 있는 맵을 바로 볼 수 있다.
임무 지역 근처에 있는 하늘색 경계의 닻(워프 포인트)을 이용해 텔레포트로 빠르게 이동한다.
임무 지역에 도착하면 전에 만난 적이 있던 아브라함을 돕게 된다.
아브라함 앞에 있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짧은 외길에 괴물 하나가 있다.
괴물을 처리하고 조금 더 들어가면 위 스샷과 같은 방에 도착할 수 있다.
경계의 닻 근처로 가서 닻을 활성화시키고 다시 되돌아가서 아브라함에게 보고하면 끝.
임무는 경계의 닻만 활성화하면 되기 때문에 앞에 보이는 빨간 정예 괴물은 잡지 않아도 된다.
어려운 편은 아니지만 레벨이 낮으면 조금 힘들 수 있으니 레벨 10정도는 올리고 도전하는 게 편할 듯.
부흥의 길 두 번째
아브라함에게 보고하면 임무가 완료되면서 자동으로 두 번째 부흥의 길 임무를 받게 된다.
V키를 누르면 다음 임무 지역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역시 근처에 있는 경계의 닻으로 텔레포트해서 다음 NPC인 힌켈과 대화한다.
힌켈의 옆에 있는 문에 들어가 외길 끝에 있는 괴물 하나만 처리하고 보고하면 이번 임무도 끝.
괴물에게 가는 길에 한 번씩만 밟아서 통과해야 하는 퍼즐이 있다.
간단한 퍼즐이므로 위 스샷처럼 이동해 통과한다.
부흥의 길 세 번째
힌켈의 부흥의 길까지 클리어하면 마지막 부흥의 길이 시작된다.
역시 V키를 눌러서 임무 지역 근처에 있는 경계의 닻으로 이동한다.
대화해야 할 NPC는 아프로머리를 하고 있는 온세자.
세 번째 임무는 군단의 침입으로 파괴된 부분들을 찍어오는 임무이다.
NPC 온세자 주변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V키를 눌러서 임무 지역으로 이동한다.
임무 지역에 도착하면 오른쪽 아래 카메라 버튼이 생성된다.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앵글이 나오는데, 앵글을 찍어야 할 부분으로 움직이면 '대상 식별 중'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자동으로 촬영이 된다.
촬영이 끝나면 다시 V키를 눌러 아프로머리에게 보고하면 부흥의 길 모든 임무가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