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거래
망서 객잔 위층에는 '란다'라는 여행 상인으로부터 이번 임무 '큰 거래' 를 받을 수 있다.
몬드성에서 큰 거래를 받아 주문서를 사장에게 갖다 주려는 도중 마물의 습격을 받았다는 란다.
자신은 안전하게 도망쳤지만 주문서를 잃어버려서 주문서 찾는 일을 행자에게 의뢰한다.
1번 주문서
찾아야 할 주문서는 총 3개이며, 순서 상관없이 아무거나 먼저 해도 상관없지만 임의로 번호를 붙였다.
먼저 1번 주문서는 일곱신상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집 주변에 있다.
2번 주문서
2번 주문서도 일곱신상에서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목적지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동굴로 들어가면 발견할 수 있다.
3번 주문서
마지막 3번 주문서로 가기 전에 혹시 행자가 바람 원소라면 일곱신상과 공명해 미리 바위 원소로 바꿔 둔다.
3번 주문서로 가려면 우선 가까운 석문 워프 포인트로 이동한다.
이곳 근처에는 위 스샷처럼 무거운 걸 올려야 하는 압력 기관이 있다.
행자의 원소 스킬(E)을 길게 눌러서 위치를 잡고, 압력 기관 위에 바위를 소환하면 이 위치에 윈드 필드가 생겨서 위로 편하게 올라갈 수 있다.
1번, 2번 주문서처럼 주변에 떨어진 거 찾는다고 2분쯤 헤매다가 보아와 대화해 보니 얘랑 대화하는 게 정답이었다.
보아는 자신이 문제의 주문서를 주웠다고 하며 돌려받고 싶으면 야박석 3개를 구해오라고 한다.
아, 그냥 철광 같은 거나 달라고 하지 처음 들어보는 걸 또 달라고 그래.
야박석 찾기
야박석은 맵에서 망서 객잔 오른쪽에 있는 명온 마을에 많이 있다.
위 스샷에 표시된 곳으로 가면,
파란색 야박석 1개와 함께 바위로 박힌 곳이 있는데, 바위를 부수고 안으로 들어가면 야박석 노다지를 발견할 수 있다.
야박석을 잔뜩 들고 보아에게 돌아가 야박석과 주문서를 교환한다.
다음에 또 보게 된다면 쉬운 걸로 부탁한다.
보고
3개의 주문서를 모두 찾았으니 망서 객잔으로 돌아가 란다에게 주문서를 건네준다.
주문서를 주운 사람이 주문서 내용물을 봤다고 알려주니까 큰일이라면서 사장에게 연락해야 한다는 란다.
임무는 여기서 끝나지만 사장은 누구고, 주문서 무슨 내용이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