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수수께끼 리월 1편
이전 편인 리월 지역, 티바트 월드맵 사소한 수수께끼 모음 1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편 : 사소한 수수께끼 - 리월 1편 (링크)
8. 귀리 평원 일곱신상 근처
이곳 일곱신상 뒤에 있는 바위산을 넘어가면 작은 집 한 채와 대나무 몇 그루가 있다.
이 대나무 밑에 흙을 모아둔 것 같은 작은 흙더미들이 있다.
잘 보이지 않는다면 원소 시야로 확인해 보는 것도 좋다.
보이는 흙더미들을 불로 모두 태우면 정교한 보물상자가 나타난다.
9. 귀리 평원 6시 방향 언덕
평원이 끝나는 부근 언덕에 올라가면 십자가 모양으로 풀이 없는 곳이 있다.
십자가의 끝 부분에 각각 3개의 바위가 있는데 이 중 한 곳에 바위가 없다.
그 비어있는 곳에 바위 행자로 바위를 소환하면 중앙에 정교한 보물상자가 나타난다.
(바위 행자의 원소 스킬(E키)을 길게 누르면 위치 지정 가능, 바위 행자는 리월 일곱신상에서 공명을 통해 변환)
10. 귀리 평원 폐허 석실
폐허 건물 중에 주황색 돌이 박힌 장치가 있는 석실이 있다.
이 장치를 작동하면 석실의 문이 닫히고 마물들이 소환된다.
이 좁은 곳에 총 3번에 걸쳐 소환되는데 모두 처치하면 닫혔던 문이 열리며 진귀한 보물상자가 나타난다.
11. 귀리 평원 9시 방향 물가
잘 만들어진 발판 2개가 있는데 1개에는 커다란 바위가 놓여져 있고, 다른 1개에는 아무 것도 없다.
그 빈 자리에 바위 행자로 바위를 소환하면 중앙에 정교한 보물상자가 나타난다.
12. 녹화 연못 12시 방향 물가
넓은 공터에 츄츄족이 사용하는 과녁들이 있다.
이 과녁들을 모두 부수면 정교한 보물상자가 나타난다.
13. 둔옥릉 3시 방향 물가
해당 위치를 잘 살펴 보면 한 바위 위에 무언가 반짝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막상 가 보면 아무 것도 없고 반짝일 뿐이지만 그 반짝이를 밟으면 그 앞에 있는 나무 줄기 끝에 반짝이가 생긴다.
이동해서 나무 줄기 끝에 생긴 반짝이를 밟으면 또 저 앞에 있는 바위 기둥에 반짝이가 생긴다.
같은 방식으로 계속 앞에 생기는 반짝이들을 밟으며 따라가다 보면 진귀한 보물상자가 나타난다.
다음 반짝이를 밟을 때는 굳이 한 번의 점프로 밟아야 할 필요 없이 내려갔다 올라가는 등 천천히 진행해도 상관없다.
다음 글 : 사소한 수수께끼 - 리월 3편 (링크)
이전 글 : 사소한 수수께끼 - 리월 1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