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거본 인스타에서 포켓몬 스티커가 포함된 아몬드가 출시되었다고 공지했다.
삼립 포켓몬빵 띠부씰에 이어 머거본 아몬드 제품에도 포켓몬 스티커가 포함된 것을 보니 포켓몬의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듯하다.
바로 가기 : 머거본 인스타 이벤트 페이지 (링크)
포켓몬 우표씰 스티커가 포함된 머거본 제품은 총 4종으로 피카츄의 허니버터맛, 파이리의 군옥수수맛, 푸린의 새콤달콤 딸기맛, 고라파덕의 쿠앤크맛이다.
피카츄의 아몬드는 꿀과 버터가 조화로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파이리의 아몬드는 군옥수수의 고소하고 짭짤한 맛, 푸린의 아몬드는 새콤하고 달콤한 상큼한 맛, 고라파덕의 아몬드는 쿠키와 크림이 함유되어 달콤한 맛이라고 한다.
180g의 머거본 아몬드 4종 제품에는 랜덤으로 포켓몬 스티커 20종과 히든 포켓몬 5종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다.
공개된 포켓몬 우표씰 도감 20종에는 1세대 스타팅 포켓몬인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를 비롯해 치코리타, 리아코, 브케인, 꾸왁스, 나오하, 뜨아거 등 2세대와 9세대 스타팅 포켓몬까지 포함되어 있다.
다양한 맛의 아몬드도 먹고 총 25종의 포켓몬 우표씰을 수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포켓몬 마니아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공개되지 않은 히든 포켓몬 5종이 무엇일지도 궁금하다. 포켓몬 띠부씰을 다 모은 분들은 이번 기회에 아몬드를 먹으면 새로운 포켓몬 스티커를 수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