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어벤져스 배불리 먹는 것의 중요성
미식 어벤져스 다섯 번째 이나즈마 일일 임무 '획기적인 아이디어' 를 끝낸 다음 진행할 수 있는 월드 임무 '미식 어벤져스, 배불리 먹는 것의 중요성' 이다.
다른 지역에 갔다가 다시 이나즈마 캐서린이 있는 곳으로 돌아오면 그 옆에서 동욱 일행의 파르바나를 만날 수 있다.
식자재를 양보했던 무사 카메이(미식 어벤져스, 미식 여행)를 찾아보겠다며 뛰쳐나간 줄리를 찾는 중이라는 파르바나.
마물은 충분히 상대할 수 있는 줄리지만, 해란귀를 만나면 위험할 거라는 말을 듣고 행자는 이들을 도와주기로 한다.
진수의 숲 동욱
줄리를 찾는 선발대로 동욱이 먼저 떠났는지 진수의 숲에 있는 동욱과 먼저 합류한다.
동욱은 전에 무사가 마물들을 정리했던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줄리 찾기
동욱과 합류한 다음 미니맵을 보면 바로 근처에 줄리가 있는 장소가 표시된다.
줄리는 츄츄족에게 둘러싸여 있으니 츄츄족을 처치하고 줄리를 구한다.
근데 줄리가 마물을 만나면 마물이 불쌍하다고 할 정도라고 하지 않았나...
아무튼 줄리의 부탁으로 근처에서 해란귀와 싸우고 있다는 무사를 찾으러 간다.
무사 카메이 찾기
무사 역시 줄리를 구한 장소에서 미니맵을 보면 보일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있다.
들은 대로 해란귀와 대치 중인 무사를 도와 해란귀들을 처치한다.
해란귀를 처치한 후 무사는 자신이 막부를 나온 이유와 해란귀가 공격한 이유에 대해 설명한다.
막부를 나온 이유는 막부가 이나즈마에서 실행하는 것들을 받아들이기 어려워서.
그리고 해란귀가 공격한 이유는 무사가 자신들과 같은 처지면서 다른 집단에 들어간 줄 알고 그 집단을 공격했다고 한다.
동욱은 그런 무사에게 동행을 제안하고 무사가 이를 수락하면서 '푸드 무사' 업적과 함께 임무가 완료된다.
임무가 끝난 후에도 동욱 일행이 주변에 남아 있어서 대화를 해 볼 수 있다.
미식 어벤져스의 메인 스토리(?)는 이것으로 끝나는 듯하지만, 보너스 느낌의 미식 어벤져스 임무가 하나 더 남아 있다.
다음 글 : 미식 어벤져스 일곱 번째, 미식 퀴즈 (링크)
이전 글 : 미식 어벤져스 다섯 번째, 획기적인 아이디어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