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어벤져스 해안의 무법자
이도 근처에서 만났던 동욱 일행이 간다고 한 칸나즈카는 쿠죠 병영과 타타라스나를 통틀어 부르는 지역이다.
그런 칸나즈카의 쿠죠 병영 12시 방향 해안가로 가면 동욱 일행을 다시 만나게 되는데, 여기서 미식 어벤져스 두 번째 월드 임무 '미식 어벤져스, 해안의 무법자' 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에 이 일행이 노리는 재료는 번개의 벚나무 아래서 사는 꽃게.
하지만 번개의 벚나무 근처에는 계속 벼락이 떨어져서 가기 어렵다고 한다.
커다란 번개의 벚나무에 다가가기 전에 작은 번개 나무에서 번개 씨앗 소환부터 한다.
커다란 번개의 벚나무 근처에는 벼락이 지속적으로 떨어지지만, 번개 씨앗을 가지고 있으면 벼락에 완벽한 내성이 생긴다.
물론 번개 씨앗이 사라지면 내성도 사라진다.
번개의 벚나무 근처에서 꽃게 포획하기
표시된 곳으로 가서 '놓기' 를 누르면 되지만, 표시된 곳으로 가기만 하고 '놓기' 는 당장 누르지 않는 편이 좋다.
이유는 표시된 곳에 다가갔을 때 나오는 번개 심연 메이지 2마리 때문.
'놓기' 를 누른 후 등장하는 꽃게가 빠르게 사라지므로 방해되지 않도록 심연 메이지부터 처치한 후에 '놓기' 를 누르는 편이 좋다.
또는 '놓기' 를 누르자마자 뛰어가서 빠르게 특별한 꽃게를 잡는 방법도 있을 수 있다.
만약 꽃게를 놓쳐서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지역으로 워프 했다가 돌아와 다시 꽃게를 잡는다.
동욱 일행의 다음 행선지
게딱지 구이 시식을 마친 동욱 일행은 요리와 레시피를 준 뒤 다음 행선지로 야시오리섬 근처를 언급한다.
다음 글 : 미식 어벤져스 세 번째, 딥 다이버 (링크)
이전 글 : 미식 어벤져스 첫 번째, 신사의 나무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