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이나즈마 마신 임무 | 제2장 서막 가을바람에 흩날리는 단풍 - 1 | 뇌우를 뚫는 법 | 남십자 무술대회

뇌우납십자0


원신 마신 임무 제2장 이나즈마 편

원신 마신 임무(메인 스토리) 제2장 이나즈마 편의 모든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신 마신 임무 이나즈마 편 모두 보기 (링크)



뇌우남십자1

뇌우를 뚫는 법

개방 조건 : 마신 임무 제1장 제4막 다시 만날 거야 클리어

헤어졌던 여동생과의 충격적인 만남을 뒤로 하고 다시 여행길에 오른 행자.

어차피 모든 신을 만나 볼 예정이었고, 여동생도 여행을 하라고 하니 다음 국가인 이나즈마로 향하기로 한다.

그냥 옆 동네 수메르로 가면 될 걸 굳이 당장 가기도 힘든 섬인 이나즈마에...?



뇌우남십자2
뇌우남십자3

이나즈마에 가는 법을 모르겠다면 이나즈마인에게 물어보면 되는 법.

리월항 부두에서 지내고 있는 아츠코를 찾아가 이나즈마에서 어떻게 나왔는지 물어본다.

하지만 아츠코는 뗏목에 의지해서 탈옥하듯(?) 구사일생으로 빠져 나왔기 때문에 자신의 방법은 쓸 수 없다며, 남십자 함대에 부탁해 보라고 한다.



뇌우남십자4
뇌우남십자5
뇌우남십자6

남십자 함대 사조성호 가는 법

남십자 함대의 사조성호는 위 첫 번째 스샷대로 고운각에 있다.

이곳으로 가려면 '미발견' 으로 표시된 비경 앞마당에서 두 번째 스샷에 표시된 '등산로' 방향으로 이동한다.

등산로 방향으로 산으로 오르다가 적당한 높이까지 왔을 때 활공으로 사조성호까지 날아간다.



뇌우남십자7

배 위에 있는 카즈하와 북두를 찾아 대화한다.

시간대가 꼬였는지 같이 군옥각 재료도 모으고 오셀의 추종자도 잡았는데, 행자와 북두는 서로 처음 보는 반응...

신학이 있던 중간장에서 북두와 아는 사이였던 걸 보면 중간장은 이나즈마에 간 다음 진행해야 하는 듯하다.

어쨌든 북두는 주인이 없는 신의 눈을 걸고 남십자 무술대회를 열 계획이라며, 행자가 참가해 우승하면 이나즈마에 데려다 주겠다고 한다.



뇌우남십자8
뇌우남십자9

남십자 무술대회

남십자 무술대회가 열리는 곳은 고운각의 넓은 공터에서 열리며, 별로 궁금하진 않지만 주변 참가자들과 대화해 어느 정도 실력자들이 대회에 나오는지 알아본다.



뇌우남십자10
뇌우남십자11

참가자 3명과 대화를 마쳤으면 주함에게 가서 참가 신청을 하고 바로 경기에 들어간다.

우승 상품이 신의 눈인 대회에서 원소 스킬을 쓰면 욕 먹을 게 뻔하니 스킬은 쓰지 말고 검술로만 상대를 제압하기로 한다.



뇌우남십자12

승리 후 북두와 대화하면 행자가 쓸데없이 체력을 소모하지 않고 결승에서 격렬한 전투를 했으면 좋겠다며 행자를 바로 준결승에 올려 둔다.

... 이러면 준결승까지 올라오면서 체력을 소모한 다른 사람들은 어쩌고?



뇌우남십자13
뇌우남십자14

시간이 흘러 준결승을 할 시간이 되면 주함과 대화해서 다음 경기에 참가한다.

준결승 상대답게 이전에 붙었던 상대보다는 조금 더 까다롭지만, 치고 빠지는 식으로 대처하면 쉽게 제압할 수 있다.



뇌우남십자15
뇌우남십자16

주변 참가자와 대화 후 북두와 대화하며 결승 상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본다.

종합해 보면 결승 상대는 힘보다 스피드로 승부를 보는 타입이라는 듯.

카즈하는 행자의 실력이면 자신의 조언으로 쉽게 이길 수 있다며, 잠깐 자신을 따라와 보라고 한다.



뇌우남십자17
뇌우남십자18

카즈하의 거래

잠깐 불러내는 것치고는 꽤 먼 고운각 비경 근처까지 불러낸다.

카즈하는 행자가 신의 눈 없이 다양한 원소를 다룬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그 원리가 궁금하니 결승 상대 정보를 대가로 원소 전투를 보여 달라고 한다.



뇌우남십자19
뇌우남십자20

기다렸다는 듯이 등장하는 슬라임들을 처치하면 바로 결승 상대의 특징에 대해 알려 주는 카즈하.

우인단 집행관이 아닌 이상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어쨌든 기습을 조심하라고 한다.

이후 페이몬의 물음에 카즈하는 '신에게 신의 눈은 무슨 의미일까' 하는 궁금증이 있다고 한다.

줬던 신의 눈을 다시 빼앗기며 죽기도 하는 이나즈마에서 리월의 '계약' 과 달리 '영원' 이라는 게 사람들에게 무슨 도움이 되고 있는지 모르겠다며 자신의 생각을 말한다.

다음 글 : 제2장 서막 가을바람에 흩날리는 단풍 - 2 (링크)

이전 글 : 제1장 제4막 다시 만날 거야 - 2 (링크)

=================

Crispy

https://m.youtube.com/@crispy7292 (원신 / 붕괴 스타레일 / 젠레스 존 제로 유튜브 아카이브)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