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궁 개방 관련 임무
이나즈마의 추가 지역 연하궁 개방 관련 임무 두 번째 글이며, 모든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바로 가기 : 연하궁 개방부터 중심부까지 (링크)
와타츠미의 꼬리
어령 진주 획득을 위한 마지막 임무 '와타츠미의 꼬리' 는 산호궁 5시 방향 섬에서 진행된다.
오래된 비석에서 참고할 부분은 '신의 은총을 마음에 품고, 빛을 따라 가벼운 발걸음' 이라는 부분인 듯하다.
감실 아래에 있는 번개 나무에서 번개 씨앗 소환을 하고 감실로 가는 길에 있는 석탑에 가까이 붙으면 석탑에 번개가 들어간다.
번개를 넣어야 석탑은 위 스샷처럼 총 6개인데, 번개 씨앗 소환이 끝나기 전에 6개 다 넣어야 하므로 소환 후 빠르게 이동해야 한다.
석탑 6개에 번개 넣기에 성공하면 우인단이 등장하는데, 우인단까지 처치해야 마지막 어령 진주를 획득할 수 있다.
와타츠미의 심장
어령 진주 4개를 모아 산호궁에 있는 츠유코에게 돌아가면 마지막 봉인인 '심' 을 해제할 수 있게 됐다고 한다.
임무 위치는 절벽 중간이며, 절벽 틈 결계에 모았던 어령 진주를 사용하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물고기 조각상과 존상 두 번째
이 지역에는 와타츠미의 지느러미에서 했던 커다란 원판이 4개나 있다.
스샷에 일부러 숫자를 부여했지만 기둥 조각상인 존상이 봉인된 4번을 제외하고 아무거나 먼저 해도 상관없다.
전과 같이 1, 2, 3번 원판에서 각각 물고기 조각상들을 중앙으로 맞추고 기둥 조각상에서 '존상에 예를 표하기' 를 누른다.
그 과정에서 물의 환영들이 적으로 소환된다.
1, 2, 3번 원판을 해결한 후 4번 원판으로 이동한다.
4번 원판은 물고기 조각상의 빛이 꺼져 있고 회전이 되지 않는데, 이유는 잠금 장치인 존상이 이미 활성화 된 상태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먼저 존상부터 비활성화하고 물고기 조각상을 회전해야 한다.
연하궁으로 가는 열쇠
모든 원판을 해결하면 중앙에 '월광욕 연못의 열쇠' 가 등장한다.
근처에 있는 츠유코와 대화하면 월광욕 연못 임무가 마무리되며 행자에게 다음에 보자는 말을 전한다.
임무가 나왔을 당시에는 이 임무 이후 다음 임무 업데이트까지 텀이 있었던 듯하다.
다음 글 : 고요한 물의 흐름 (링크)
이전 글 : 월광욕 연못 1 - 와타츠미의 눈, 와타츠미의 이빨, 와타츠미의 지느러미 (링크)
연하궁 개방 임무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