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시여, 저의 부름에 답해주소서!
이나즈마성에서 발생하는 일일 임무 중 '신이시여, 저의 부름에 답해주소서!' 라는 게 있다.
워프 포인트 근처 감실에서 소원을 비는 쇼타와 대화해 임무를 진행한다.
신이 소원을 들어주길 바란다면서 귀한 칠기를 공양하려는 쇼타.
칠기를 배우기 위해 칠기 가게를 찾지만 당연하게도 거절당한다.
공양 선택지 (후속 임무)
결국 감실에 빈손으로 돌아와 가지고 있는 것들 중 하나를 공양하기로 한다.
'삼색 경단' 과 '향낭' 이 선택지로 나오는데, 선택해야 할 것은 '삼색 경단' 이다.
음식 선택은 후속 임무를 띄우기 위한 선택지이며, 후속 임무에서도 계속 음식을 선택해야 한다.
선택지 이후 쇼타가 내일 다시 이곳에 와 봐야겠다고 하면서 임무가 마무리된다.
쇼타의 말대로 실제 시간으로 다음 날 감실에 와 보면 '감실 앞에 놓인 정체불명의 물건' 을 확인할 수 있다.
감실아, 다시 한 번 나타나 줘!
'신이시여, 저의 부름에 답해주소서!' 일일 임무에서 음식을 선택하고 정체불명의 물건까지 회수한 다음 발생하는 후속 일일 임무다.
감실에 음식을 공양했던 게 효과가 있었는지, 쇼타가 다른 감실에도 공양을 하길 원한다.
이나즈마성 근처에 있는 감실은 코모레 찻집 근처와 성 밖에 있는 감실 2개.
어차피 둘 다 한 번씩 가야 하기 때문에 이 일일 임무는 총 2번 해야 한다.
코모레 찻집 근처 감실의 경우
먼저 코모레 찻집 근처 감실로 이동하면 공양할 것에 대한 선택지가 뜬다.
이번에도 음식인 별사탕을 선택한다.
마찬가지로 현실 시간 다음 날 해당 감실을 찾으면 '감실 앞에 놓인 정체불명의 물건' 을 발견할 수 있다.
성 밖에 있는 감실의 경우
다음 일일 임무에서 다시 '감실아, 다시 한 번 나타나 줘!' 가 뜨면 이번에는 성 밖에 있는 감실을 선택한다.
선택지는 역시 음식인 냉채로 한다.
이 경우에도 현실 시간으로 다음 날 성 밖에 있는 감실을 방문하면 '감실 앞에 놓인 정체불명의 물건' 이 있다.
후속 월드 임무 신이시여, 제가 잘한 건가요?
1. 일일 임무 '신이시여, 저의 부름에 답해주소서!' 에서 음식을 공양하고,
2. 다음 일일 임무 '감실아, 다시 한 번 나타나 줘!' 에서 감실 2곳에 각각 음식을 공양하면 나타나는 월드 임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