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궁 개방 관련 임무
이나즈마의 추가 지역 연하궁 개방 관련 임무 다섯 번째 글이며, 모든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바로 가기 : 연하궁 개방부터 중심부까지 (링크)
용과 뱀의 지하 궁전 시련기 2
'소생의 고삐' 를 복원하기 위해 아루가 말한 3개의 조각을 찾으러 떠나는 행자.
각각의 조각을 찾는 하위 임무가 3개 발생한다.
용과 뱀의 흔적을 찾다
가장 위에 있는 임무 '용과 뱀의 흔적을 찾다' 는 다이니치 미코시 오른쪽에 있는 상야의 사당에서 진행된다.
상야의 사당 가장 아래 워프 포인트 근처에서 절벽으로 내려가면 들어갈 수 있는 큰 틈새가 있다.
'심해 용 도마뱀의 흔적' 3개를 수집하면서 진행하면,
장치를 조사해 밀실 문 열기
연하궁의 낮과 밤을 조절할 수 있는 '일월윤회' 장치(왼쪽)와 특정 때만 보이는 '일야대' 장치(오른쪽 파란 큐브)가 나타난다.
연하궁의 낮을 백야, 밤을 상야라고 한다.
일단 밀실로 들어가야 하니 밤인 상야 상태에서 일야대(파란 큐브)를 활성화해 안으로 들어간다.
밀실 내부로 가기
밀실 안에 낮과 밤을 바꾸는 일월윤회 장치가 또 있는데, 이 장치를 작동해 낮인 백야로 전환한다.
밀실로 들어와서 백야로 전환하는 이유는 삼각 장치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밀실 내부로 들어가기 위한 퍼즐이 시작된다.
내부로 들어가려면 철창 2개와 바위 문을 조절해 길을 만들어야 하며, 각각의 버튼은 위 스샷과 같다.
1번과 2번은 철창 2개를 조절하는 버튼, 3번 삼각 장치는 근접 공격 시 바위 문을 조절할 수 있다.
밀실 내부로 가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위 스샷처럼 철창 2개와 바위 문을 일렬로 만든다.
(2) 2번 버튼과 3번 삼각 장치를 작동해 위 스샷처럼 만든다.
(3) 그대로 3번 삼각 장치만 한 대 더 쳐서 위 스샷처럼 만든다.
(4) 마지막으로 2번 장치를 한 번 더 작동하면 내부로 가는 길이 열린다.
소생의 고삐 조각 획득
밀실 내부로 들어가서 보물상자 주변에 있는 적들을 처치하고, 상자를 열면 '사당 앞 소생의 고삐 조각' 을 획득하게 되면서 임무가 마무리된다.
3개의 조각 중 1개를 획득했으니 임무상 이곳에서 더 볼 일은 없다.
다만, 근처에 기믹으로 얻을 수 있는 진귀한 보물상자가 있어서 그 부분을 소개하고자 한다.
근처에 있는 진귀한 보물상자
고삐 조각을 획득한 후, 밖으로 나가는 틈을 보면 위 첫 번째 스샷처럼 인도의 선령을 볼 수 있다.
인도의 선령을 따라 밖으로 나간 다음 방금까지 있었던 유적의 천장으로 가면 두 번째 스샷과 같은 곳을 발견할 수 있다.
진귀한 보물상자 획득법은 아래와 같다.
1. 먼저 낮인 백야로 전환하고,
2. 옆에 있는 장치에서 백야의 에너지를 흡수한다.
3.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건물 안에 있는 장치로 밤인 상야로 전환한다.
4. 건물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면 불이 꺼진 큐브가 있는데, 다가가면 가지고 있던 백야 에너지가 흡수되면서 큐브의 빛이 돌아온다.
큐브를 활성화하면 퍼즐이 풀리며 진귀한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음 글 : 백야국 주야기 3 - 우로보로스의 심장, 틈새의 꿈 (링크)
이전 글 : 백야국 주야기 1 - 영원의 입구, 용과 뱀의 지하 궁전 시련기 1 (링크)
연하궁 개방 임무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