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궁 개방 관련 임무
이나즈마의 추가 지역 연하궁 개방 관련 임무 세 번째 글이며, 모든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바로 가기 : 연하궁 개방부터 중심부까지 (링크)
고요한 물의 흐름
이전 임무 '월광욕 연못' 에서 얻은 '월광욕 연못의 열쇠' 를 얻은 후, 산호궁에 있는 츠유코에게 간다.
필요한 건 모두 얻은 줄 알았는데 그 외에도 연하궁과 관련된 일이 하나 더 남은 듯하다.
그 일을 위해 보물로 행자를 꼬시는 츠유코...
나머지 건문 찾기
츠유코가 오라는 위치로 가면 와타츠미섬에 전해지는 또 다른 열쇠라며 건문에 대해 말해 준다.
와타츠미섬에는 3개의 건문이 있고, 건문을 찾아 위 문양이 있을 곳으로 가져가면 된다고 한다.
츠유코와 함께 건문을 하나 사용했으니 찾아야 할 남은 건문은 2개.
건문의 위치는 산호궁을 기준으로 12시 섬과 3시 바다 부근에 표시된다.
산호궁 3시 바다 건문
정확한 위치는 '와타츠미의 심장' 임무를 진행했던 그 동굴 안쪽이다.
열쇠를 얻었던 중앙에서 주변 우인단들을 처치하면 첫 번째 건문을 획득할 수 있다.
산호궁 12시 섬 건문
'와타츠미의 지느러미' 임무를 진행할 때 갔던 섬으로, 위 스샷 위치에서 건문을 획득할 수 있다.
주변에 유적 기계들이 많이 있지만, 건문만 빠르게 획득하고 빠져도 된다.
제단 활성화하기
남은 건문 2개를 찾았으니 츠유코가 했던 것처럼 건문을 사용할 위치로 간다.
위치는 건문을 모두 획득하면 맵에 표시되며, 수정석 아래 바위에 그려진 그림이다.
연하궁 개방
건문으로 수정석을 작동하고 산호궁에 있는 츠유코에게 돌아와 대화하면 드디어 연하궁으로 가는 길이 열린다.
연하궁은 츠유코 바로 아래 있는 호수(?)로 뛰어내리면 입장할 수 있다.
떨어진 이후, 맵은 보이지 않지만 보이는 길을 따라 조금 이동하면 워프 포인트가 활성화되면서 '해저 몇만 리?' 업적과 함께 이번 임무 '고요한 물의 흐름' 이 완료된다.
다음 글 : 백야국 주야기 - 영원의 입구, 용과 뱀의 지하 궁전 시련기 1 (링크)
이전 글 : 월광욕 연못 2 - 와타츠미의 꼬리, 와타츠미의 심장 (링크)
연하궁 개방 임무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