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바다와 나무의 제전
개방 조건 : 시리즈 이전 임무 '마우시로의 선율' 클리어 후, 현실 시간 새벽 5시 경과
바로 가기 : 마우시로의 선율 (링크)
안개 바다 기행 시리즈, 세 번째 월드 임무 '안개바다와 나무의 제전' 은 개방 조건을 만족하면 임무 목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도의 카마에게 츠루미에서 봤던 카마와 닮았던 사람에 대해 묻는다.
카마의 선조들은 과거 츠루미에 살았으나 세이라이섬으로 이주했고, 이후 타타라스나가 있는 칸나즈카로 넘어갔다가 나루카미섬에 정착했다고 한다.
츠루미에 있는 사람들은 과거의 환영이라 대화가 불가능한데, 예외로 뇌조의 제물이 되는 류만 대화가 가능하다고도 한다.
츠루미로 들어가서 류 찾기
환영이라지만 제물이 되는 류를 구하기 위해 어김없이 안개로 덮여 있는 츠루미로 향한다.
위 스샷에 표시된 서목이 있는 곳으로 가면 류가 아닌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서목 파괴하기 1
류가 제물로 바쳐지는 제전을 막기 위해 페이몬의 의견대로 서목을 공격해 파괴하기로 한다.
서목의 흩어진 에너지 찾기
어느 정도 공격하면 전에 깃털이 흩어졌던 것처럼 에너지 구체가 흩어진다.
에너지 구체의 위치는 왼쪽 위 미니맵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너지 구체도 공격해 파괴한다.
모든 에너지 구체를 찾아서 파괴하면 다시 서목을 공격할 수 있게 된다.
서목 파괴하기 2
위와 같은 방식으로 남은 서목 3개를 파괴하기 위해 각 지역의 안개 속 표시된 곳으로 들어간다.
가운데 있는 시리코로산은 에너지 구체를 파괴하기 위해 바닥까지 내려와야 하는데, 다시 서목으로 올라갈 때는 번개 씨앗 나무를 사용해 올라가면 편하다.
제장으로 가기
모든 서목을 파괴하고 제장으로 돌아가면 하늘이 붉게 변하며 붉은 낙뢰가 내려치기 시작한다.
츠루미로 다시 들어가서 류 찾기
낙뢰가 잠잠해진 후 다시 츠루미로 들어가면 입구 부근에서 류를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류는 행자가 서목을 파괴해 제전을 방해했다며 사라져 버린다.
스미다와 대화하기
당장할 수 있는 일이 없으니 이나즈마성에 있는 스미다에게 돌아와 보고한다.
아래 후속 임무는 이번 임무가 끝나고 현실 시간으로 새벽 5시가 지나면 진행할 수 있다.
다음 글 : 안개 바다 기행 마지막 - 일륜과 칸나산 (링크)
이전 글 : 안개 바다 기행 두 번째 - 마우시로의 선율 (링크)
안개 바다 기행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