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의 소금
리월 침옥 협곡 유롱항 왼쪽에는 '명원산' 이라는 곳이 있는데, 명원산의 아래 워프 포인트 근처에서 해당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월드맵에 임무 표시가 떠 있지 않기 때문에 위 스샷을 보고 정확한 위치를 찾아간다.
철두아 구출
해당 위치에는 정체불명의 두 집단이 싸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 중 '철두아' 라는 인물이 있는 쪽을 돕게 된다.
자신들이 '철염파' 라고 소개한 철두아는 두목이 절벽 아래 해변에서 폰타인 녀석들과 밀수품 거래를 하고 있으며, 거래를 도와주면 보상을 하겠다고 한다.
절벽 아래 해변으로 가기
절벽 아래 해변으로 내려가면 폰타인 새끼손가락회 두목 조니와 리월 철염파 두목 철명이 거래 중인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거래 중에 몰래 철두아를 공격했던 것을 보면 조니는 처음부터 거래할 생각이 없었던 듯.
조니 처치하기
결국 조니는 거래를 엎고 공격을 감행하니 철염파를 도와 조니를 포함한 새끼손가락회를 모두 처치한다.
그러나 자신을 도와줬음에도 밀수 거래를 목격했다는 이유로 행자를 처치하라고 명령하는 두목 철명...
철명 처치하기
이때 철명 옆에 있던 철두아와 철선아가 잠입 중인 천암군이었다는 사실을 밝히며 함께 철명 처치가 시작된다.
철명을 처치한 후 천암군인 철두아와 철선아에게 보상을 받게 되며, '철도 두드리면 열린다' 업적 달성과 함께 임무가 마무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