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피카츄의 초코볼
신상 포켓몬빵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과 함께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은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냉장빵으로 가격은 2500원이다.
삼립 냉장빵의 경우 실온빵보다 가격이 좀 더 높게 책정되는 편이기 때문에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피카츄 초코볼'은 기존에 나온 포켓몬 냉장빵과 가격 면에서 비슷했다.
비주얼과 맛
포켓몬 신상빵은 기존 포켓몬빵을 리뉴얼한 형태로 많이 출시되는 편인데, 이번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은 기존 빵에 변화를 준 새로운 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은 동그란 빵에 초콜릿이 감싸고 있는 모양을 하고 있으며 빵 안에는 딸기크림이 들어 있다.
빵 밑에는 손톱 정도 크기의 동그란 초콜릿도 있어서 이름에 충실하게 빵을 만들었다고 생각했다.
초코볼빵의 비주얼만 보면 초코빵에 초콜릿까지 있어서 엄청 달 것 같지만, 다행히 보기보다 덜 달기 때문에 1개 정도는 무리없이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레쿠쟈 띠부씰 획득
삼립에서 꾸준히 신상 포켓몬빵을 출시해주는 점은 참 좋지만, 개인적인 바람은 초코빵이 아닌 다른 종류의 포켓몬빵이 더 나왔으면 한다.
캡틴 피카츄빵에서 얻은 포켓몬 띠부씰은 시즌1 포켓몬인 레쿠쟈다.
녹색 레쿠자 띠부씰은 처음 얻은 씰이기도 하고 전설 포켓몬이라고 우리집 컬렉터가 기뻐했는데...
다음에는 녹쿠쟈가 아닌 흑쿠쟈 띠부씰을 뽑아 달라고 하니 노력해봐야겠다.
관련 글 : 포켓몬빵 띠부씰 시즌2, 1세대 신규 도감 (링크)
밀크롤 바나나 마들렌 후기
같은 시기에 출시된 신상 포켓몬빵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피카피카 바나나 마들렌'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