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게 적진 잠입
보통 층암거연 메인 임무 중 '칠성 몰래 반건 해결' 진행 중 시작하게 된다.
바로 가기 : 월드 임무 - 칠성 몰래 반건 해결 (링크)
위 표시된 위치에 있는 보물 사냥단을 처치하면 월드 임무 '아무도 모르게 적진 잠입' 이 시작된다.
※ 다른 월드 임무인 '천년 천암' 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인 '건배의 잔' 을 이 임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보물 사냥단인 줄 알고 처치했던 이들은 다름 아닌 리월 공무원인 천암군.
잠입 수사를 진행 중인 천암군을 쓰러뜨리는 바람에 행자가 이들을 도와주기로 한다.
보물 사냥단의 보급 야영지 소탕하기
채초 골짜기를 처음 간다면 용귀 골짜기에서 가는 것보다 채초 골짜기 오른쪽 위 워프 포인트에서 뛰어오는 편이 편할 수 있다.
언박은 보물사냥단과 우인단이 거래하려는 때 야영지를 3곳을 습격할 계획이라고 한다.
선택지에서 선택한 곳은 천암군이 가고,
선택한 곳을 제외한 2곳을 직접 소탕하게 된다.
야영지의 보물 사냥단 밀매업자 처치하기
야영지를 모두 소탕하면 보물 사냥단의 밀매업자를 찾아가 처치한다.
나름 연속 보스전처럼 진행되는데 특별한 건 없고 조금 튼튼한 정도.
전투가 끝나면 바로 언박과 대화가 이어지며 대화가 끝나면 임무가 마무리된다.
임무의 마지막 장소인 이곳에서 다른 임무에 쓰이는 임무 아이템 2개를 발견할 수 있다.
보물지도 조각
층암거연 지하 광갱에 있는 보물 사냥단의 보물 창고를 털기 위한 보물지도 조각이다.
바로 가기 : 층암거연 보물지도 조각 사용법 (링크)
건배의 잔
보상으로 근처에 나타난 '진귀한 보물상자' 에서 다른 임무 아이템인 '건배의 잔' 을 획득할 수 있다.
이는 앞서 언급했듯 월드 임무 '천년 천암' 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이번 임무는 사실상 이것을 획득하기 위한 임무나 마찬가지다.
바로 가기 : 월드 임무 - 천년 천암 (링크)
리월 층암거연 임무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