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X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베이커리
GS25와 블루 아카이브의 콜라보 베이커리 내용과 1차로 출시했던 빵 '미카의 한입가득 딸기 롤케이크', '카즈사의 달콤한 쿠앤크 빵쿠아즈'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25 X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베이커리 내용 & 1차 빵 후기 (링크)
GS25 X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빵 2차 출시
GS25와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상품으로 신상 블아빵이 GS25 편의점에 출시되었다.
블루 아카이브빵은 24년 5월 3일 1차 출시에 이어 24년 5월 17일에 2차 출시되었으며, 새롭게 출시된 빵은 '히후미의 빵봉투 카스터드 데니쉬'와 '나츠의 로망 초코 파운드케익' 총 2종이다.
편의점 신상으로 출시된 '히후미의 데니쉬'와 '나츠의 초코 케익'은 실온빵이며 가격은 2000원이다.
히후미 빵봉투 카스터드 데니쉬
'히후미의 빵봉투 카스터드 데니쉬'는 빵이 여러 겹으로 되어 있어 빵결이 부드러워 먹기 편했다.
빵에 카스터드 크림이 들어 있어 시중에 파는 카스타드 슈크림빵과 그 맛이 비슷했다.
익숙한 슈크림 맛이었지만 카스터드 크림이 데니쉬빵과 어우려져 더 맛있게 느껴졌다.
나츠의 로망 초코 파운드케익
'나츠의 로망 초코 파운드케익'은 포켓몬빵 '돌아온 이슬이의 초코파운드'와 비주얼이나 맛이 상당히 비슷했다.
초코 케익에 초콜릿이 박혀 있는 형태라 단맛이 강할 거라고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먹는 데 큰 부담은 없을 것 같다.
식감은 이슬이빵보다 나츠빵이 훨씬 폭신하고 부드럽게 느껴졌다.
개인적으로 히후미빵과 나츠빵의 맛은 괜찮았지만 2천원이라는 가격이 다소 비싸게 느껴져서 가격적인 아쉬움이 있었다.
띠부씰 아로나, 이부키
블루 아카이브 띠부씰은 1번 아로나 띠부씰과 45번 이부키 띠부씰이 나왔다.
71종의 띠부씰 중 1번 띠부씰을 얻으니 뭔가 새로운 느낌... 이지만 아주 뒤였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무튼 포켓몬 띠부씰 전문(?)인 필자가 보기에도 블아 띠부씰이 참 잘 나왔다고 느껴지는 걸 보면 블루 아카이브 유저은 확실히 수집하는 재미도 있을 듯하다.
블아 띠부씰 71종 도감 목록
- 아카라이브, 블루 아카이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