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수를 좋아하는 시계 소년
페나코니 클락 스튜디오 테마파크에서 2.2 버전에서 추가된 이벤트 '소다수를 좋아하는 시계 소년' 을 진행할 수 있다.
위 표시된 곳에 있는 '솔글래드 공급업체 직원' 을 통해 난이도 레벨 3까지 있는 미니 게임을 진행한다.
난이도 레벨 2단계
난이도 레벨 1단계는 2.6 버전 이벤트를 진행하던 중 완료되며, 외길이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완료할 수 있다.
난이도 레벨 2단계에서의 목표는 풍선 10개 격파, 솔글래드 바닥 7개 제거하기다.
풍선 목표는 기본적으로 가는 길에 보이는 풍선을 모두 터뜨리면 해결된다.
첫 부분은 외길이므로 위 스샷처럼 왼쪽 벽을 타고 올라간 후 정면에 있는 벽을 타고 올라간다.
벽을 탈 수 있는 곳이 3곳 나오는데, 가장 멀리 안쪽에 있는 벽을 타고 올라간다.
바닥 장치를 작동해 움직이는 바닥을 멈추고 건너간 다음, (첫 번째 스샷)
그곳에 있는 바닥 장치를 작동해 한 번 더 넘어가서 벽을 타고 올라간다. (두 번째 스샷)
이후의 길은 사실상 외길이므로 스샷을 참고해 이동하면 클리어할 수 있다.
난이도 레벨 3단계
난이도 레벨 3단계에서의 목표는 풍선 20개 격파, 솔글래드 바닥 9개 제거하기다.
이번에도 풍선 목표는 가는 길에 보이는 풍선을 모두 터뜨리면 해결된다.
시작하자마자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벽을 타고 올라간 후 화살표를 따라 이동한다.
바닥 장치를 작동한 다음, 바로 옆에 있는 벽을 타고 올라간다.
올라와서 바로 왼쪽에 있는 가장 가까운 벽을 타고 올라간 후,
위 스샷을 참고하며 쭉 직진한다.
파란 풍선이 있는 곳에서 위 스샷에 보이는 바닥 장치를 작동하고, 그 뒤에 멀리 있는 벽을 타고 올라간다.
빛줄기가 있는 시계를 작동하면 옆에 보물상자로 가는 길이 열리고, 외길인 그 길을 따라 이동하면,
풍선들에게 둘러싸인 보물상자를 발견할 수 있으니 풍선들을 모두 터뜨린 후 보물상자를 열면 '솔글래드 엠버서더' 업적과 함께 도전이 마무리된다.
붕괴 스타레일 2.2 버전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