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에서 건진 꿈 2편
원신 나타의 월드 임무 시리즈 '불에서 건진 꿈' 공략 2편이며, 해당 임무의 공략 글은 아래 링크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찾을수록 얻기 힘든 법
마그마가 있던 지하에서 올라온 후 하늘에 있는 부유 정토계로 가기 위한 임무가 시작된다.
바로 앞에 있는 어룡 인장을 통해 어룡 모드로 바꾼 뒤 흐르는 영혼길을 향해 점프하면 부유 정토계에 도착할 수 있다.
다음 부유섬으로 가기
첫 번째 부유섬에서는 위 스샷 위치를 조사하면 윈드 필드가 생성되고 이를 이용해 다음 부유섬으로 갈 수 있다.
마지막 부유섬으로 가기
두 번째 부유섬에서는 각인을 조사하고,
앞에 있는 언덕에서 바람 슬라임들을 처치하면 나타나는 녹색 돌을 부숴 윈드 필드를 생성한다.
거대한 비석 조사하기
마지막 세 번째 부유섬에 도착해서 다시 각인을 조사하고 멀리 있는 거대한 비석을 조사하면 대화 후 시련이 시작된다.
시련 완료하기
거대한 비석의 시련은 흐르는 영혼길을 타는 시련이므로 근처에 있는 어룡 인장을 통해 어룡으로 변신 후 흐르는 영혼길 위로 점프한다.
그동안 흐르는 영혼길을 가만히 타고만 있었다면 이번에는 옆에 생긴 길로 점프해 갈아타거나 균열을 점프해야 하는 등의 행동이 필요하다.
중앙에 있는 비석으로 가기
시련에 성공하면 부유 정토계의 중심에 도착하게 되고 중앙에 있는 비석으로 가면 최종 시련이라고 하며 적 3마리를 처치하는 임무가 발생한다.
적들을 처치하고 치키야와 대화를 마치면 임무가 마무리된다.
※ 클리어 후 '빛새김 각문 파편' 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와 관련된 내용은 따로 있다.
관련 글 : 나타 퍼즐 - 빛새김 각문 파편 모음 (링크)
다음 글 : 약속과 망각 사이에서 공략 1편 (링크)
이전 글 : 불에서 건진 꿈 공략 1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