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 위치와 가는 방법
나타는 수메르 사막 왼쪽에 위치하고 있다.
그래서 가까운 수메르 사막 워프 포인트부터 뛰어갈 수도 있지만 폰타인 때부터 신규 국가 근처에 워프 포인트를 자동으로 찍어 주고 있기 때문에 빨간 원으로 표시된 곳으로 바로 워프하면 된다.
이상한 숲속의 꼬마
나타 입구 워프 포인트로 진입한 후 얼마 가지 않아 반투명한 비석을 발견할 수 있다.
나타의 임무들을 진행하기 위한 필수 임무이므로 반투명한 비석에 가까이 간다.
이상한 숲속으로 자동 이동하면 멀리서 수계 사냥개와 나타 산룡이 싸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산룡을 구하기 위해 수계 사냥개들을 처치하지만 산룡을 구하기는 이미 늦은 상황.
이때 '용에게 손을 내밀라' 목소리가 들리면서 상호작용(T키)이 활성화된다.
용의 힘을 사용해 돌무더기 부수기
행자가 산룡에게 빙의하듯 산룡에게 들어가고 산룡을 조작할 수 있게 된다.
산룡 상태로 근처 돌무더기를 일반 공격으로 부수면,
돌무더기가 부서지면서 봉인(?)이 깨지고 그 안에 있던 어린 산룡이 떨어진다.
이 어린 산룡에게 이름을 지어 주게 되는데, 대부분의 이름이 가능하지만 안 되는 것도 있고 이름에 따라 페이몬의 리액션이 달라지기도 한다.
- 감자전 : 내가 했을 때는 싫어하더니 행자가 부르니까 좋아한다고 함
- 꼬마 : 꽤 괜찮은 이름이라며 자기가 지은 이름이라고 함
이후 어린 산룡을 따라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반투명한 비석으로 가면 이상한 숲에서 나올 수 있으며 임무가 마무리된다.
화면에 항상 보이는 건 아니지만 함께 여행하는 페이몬처럼 어린 산룡도 나타 여행을 함께 하게 된다.
다음 글 : 약속과 망각 사이에서 공략 1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