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합성대
나타 성화 경기장 입구 워프 포인트에서 왼쪽으로 돌다 보면 합성대를 하나 발견할 수 있다.
재채기 소리가 나는 등 수상한 합성대라 경계하고 있을 때 '수마크' 라는 사람이 와서 이 합성대를 이용해 '컨디션 조절 물약' 을 만든다.
수마크는 옆에 있던 행자에게 만든 물약 효과를 보고 싶다며 대련을 요청한다.
성화 경기장 근처의 공터로 이동하기
성화 경기장 위쪽 폭포 앞 공터로 가서 수마크와 전투를 진행하지만 '컨디션 조절 물약' 을 사용한 수마크에게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
수마크의 상황 물어보기
수마크를 치료해 준 '함페크' 는 합성대와 관련해 다른 피해자가 있다고 이야기한다.
합성대를 포함한 이곳 시설 관리는 함페크가 속한 '매깃털파' 의 업무였으나 최근 '메뚜기파' 로 바뀌었고 그때부터 각종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한다.
야외 훈련장에서 증언 수집하기
야외 훈련장은 월드맵 기준 성화 훈련장 오른쪽 멀리 있는 언덕에 있다.
이곳에 있는 '오군' 은 자신의 도전을 통과하면 믿을 만한 사람이라고 인정해 주고 증언을 하겠다고 한다.
오군의 도전 완료하기
산룡 모드로 땅속에 들어가 이동하면서 고체 열소 결정 15개를 부수는 도전이다.
다만, '불안정한' 이라서 부술 때마다 체력이 줄어서 산룡 모드가 풀릴 수 있는데 아래 산룡 인장으로 다시 변신하면 된다.
팜파의 도전 완료하기
오군 아래 있는 '팜파' 에게도 증언을 요청하고 그 대가로 숲룡 도전이 진행된다.
이후 '메뚜기파' 내부에서 함페크를 도와주는 조력자 '토찬' 과 만나 도움을 받고,
아닐라의 도전 완료하기
용해 수역 위쪽에 있는 아닐라를 찾아가 마찬가지로 도전을 진행하고 증언을 획득한다.
성화 경기장으로 돌아가기
증언 3개를 확보하고 성화 경기장으로 돌아가면 함페크가 수마크와 행자에게도 고발 당일 증언을 해 달라고 부탁한다.
야외 훈련장으로 가기
메뉴(ESC키)에서 시간을 '+2일' 로 설정해 돌리고 고발이 이루어지는 야외 훈련장으로 향한다.
여러 증언을 모았음에도 회의가 좋지 않은 쪽으로 흘러가자 함페크는 메뚜기파의 토찬이 자신을 도와줬다고 공개하지만 토찬은 그런 적 없다며 잡아뗀다.
결국 회의는 반전 없이 보류 상태로 마무리된다.
발자국을 따라 토찬 추적하기
함페크와 함께 토찬을 만났던 건 분명한 사실이기 때문에 갑자기 잡아떼는 토찬을 의심한 행자와 페이몬은 토찬의 발자국을 따라 미행해 토찬이 쌍둥이라는 사실을 알아낸다.
성화 경기장으로 가서 심판에게 보고하기
토찬, 탈리파 쌍둥이 형제와 전투를 한 뒤 이들을 간이 감옥에 가두고 성화 경기장으로 돌아가서 심판인 '테네화' 에게 보고하면 '와, 대역전이야!' 업적 달성과 함께 임무가 마무리된다.
원신 나타 월드 임무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