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꿈
개방 조건 : 마신 임무 제2장 제3막 천수백안의 세상 / 라이덴 쇼군 전설 임무 천하인의 장 제1막 클리어
※ 관련 글 : 라이덴 쇼군 전설 임무 천하인의 장 제1막 (링크)
오염된 빛 정화
해당 임무는 이나즈마의 캐서린이 수계 사냥개 처치 의뢰를 소개하면서 시작된다.
수계 사냥개 처치하기
나루카미 다이샤 2시 방향의 임무 지역으로 가서 수계 사냥개들을 처치하다 보면 라이덴 에이가 나타난다.
흔적 추적하기
남은 수계 사냥개를 토벌하기 위해 파란색 페인트(?) 같은 흔적을 따라 황해의 벚나무가 있는 곳까지 이동한다.
황해의 벚나무를 조사하던 중 오염으로 인해 대지에 남은 기억들이 실체화되는 현상을 목격한다.
쇼군의 차를 담당하던 '후루야마' 를 만나기도 하고 다기를 위해 카미사토 저택에 다녀오기도 하는 등 에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던 행자와 페이몬은,
그 과정에서 에이로부터 500년 전에 있었던 많은 일들을 듣게 된다.
- 켄리아 사건 때 다른 나라처럼 이나즈마에도 재앙이 닥쳤고 언니인 라이덴 마코토는 켄리아에서, 친구인 호재궁에서 사망했다.
- 에이보다 무예가 뛰어나지 않았던 마코토였으나 에이를 보호하기 위해 에이 몰래 켄리아로 향했다.
- 에이가 뒤늦게 켄리아로 갔지만 마코토는 이미 의식불명이었고 붕괴하는 마코토의 의식을 보존해 이나즈마로 가져왔다.
- 에이가 이나즈마로 돌아왔을 때 그 전에는 없었던 신성한 벚나무가 갑자기 보여서 놀랐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 벚나무가 원래부터 있었다는 듯이 행동해서 의아했다.
- 그 벚나무의 힘을 빌려 이나즈마의 재앙을 진압하는 데 성공했다.
과거를 끊는 여정
흔적을 계속 추적하기
대화 후 다시 파란색 흔적을 따라 두 번째 스샷 위치에 있는 동굴까지 이동한다.
동굴에 있는 수계 사냥개를 처치하던 중 몸 상태에 이상을 느낀 에이는 '그녀' 가 부르고 있다며 나루카미 다이샤 아래 있는 동굴로 가자고 한다.
나루카미 다이샤 아래의 동굴로 가기
에이가 말한 동굴은 나루카미 다이샤에서 2시 방향으로 활공하다 보면 발견할 수 있는데, 번개 씨앗을 소환한 상태로 들어가야 한다.
만약 그래도 들어갈 수 없다면 나루카미 다이샤에 있는 여우 모양의 신성한 벚나무 레벨을 올리고 들어가 본다.
※ 관련 글 : 나루카미 다이샤 신성한 벚나무 (링크 속 글 가장 아래 부분 참고)
이 동굴에는 에이가 말했던 마코토의 의식 공간이 있었고, 이 공간에서 에이는 자신의 의지를 거부하는 라이덴 쇼군과 일전을 벌인다.
- 에이는 과거 육체를 버리고 의식체만 남겼기 때문에 육체가 필요할 경우 라이덴 쇼군이라는 '인형' 에 빙의하듯 활동한다.
- 영원해야 할 에이의 생각이 변하려고하자 라이덴 쇼군은 과거의 에이가 입력한 대로 변화하려는 에이를 가로막는다. (라이덴 쇼군은 과거의 에이 자신인 셈)
찬란하게 빛나는 벚꽃
나루카미 다이샤로 향하여 야에 미코 만나기
전투가 길어질 것으로 보이자 에이는 행자와 페이몬을 밖으로 내보내지만, 나루카미 다이샤의 야에 미코의 도움으로 다시 의식 공간으로 들어간다.
그러나 밖으로 쫓겨났던 시간대가 아닌 500년 후 시간대에 도착한다.
이어지는 라이덴 쇼군과의 전투 중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 '추모의 꽃다발' 이라는 구체를 부수고 보호막을 만든다.
에이가 검의 힘을 전부 발휘하면서 승리하자 마코토가 마지막으로 남겨 둔 마코토의 의지가 나타난다.
마코토의 의지는 이나즈마를 고통에서 구할 수 있는 '씨앗' 을 에이에게 넘기고, 에이는 그 '씨앗' 을 의식 공간에 심는다.
언제 뿌리를 내리고, 어디서 싹을 틔울지 탄생시킨 자의 마음과 꿈에 달렸다는 '씨앗' 은 이나즈마가 가장 위험했던 500년 전에 나타나 이나즈마를 구하게 된다.
의식 공간에서 돌아온 후 이어지는 에이와 미코와 대화를 마치면 임무가 마무리된다.
이전 글 : 라이덴 쇼군 전설 임무, 천하인의 장 제1막 공략 (링크)
원신 전설 임무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