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물의 친구
나타 시리즈 월드 임무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 의 하위 임무 '불과 물의 친구' 이다.
※ 관련 글 : 용에게 선택받은 자의 여정 전체 글 보기 (링크)
임무는 월드맵 기준 연기 주인 부족 마을 왼쪽 7시 방향 해안가에서 진행되는데, 여기에는 임무 스토리상 선행 임무가 존재하지만 꼭 선행 임무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이전 글 : 선행 월드 임무 - 돌멩이, 코코넛, 용 밀매꾼 (링크)
용 밀매꾼의 아지트
해당 위치로 가면 선행 임무에서 도망친 용 밀매꾼들을 발견할 수 있으며 이들을 완전히 처치한다.
선행 임무를 했을 경우 스샷처럼 적들이 행자와 페이몬, 감자전을 알아보면서 덤벼 오지만, 선행 임무를 하지 않았을 경우 자신들의 돈줄 끊으러 온 것 아니냐면서 덤벼 온다.
적들을 모두 처치한 후 그 자리에서 페이몬이 하는 말을 듣고 있으면 대화가 발생하고,
잡혀 있던 용들과 용 수레의 문을 열면 이번 임무 '불과 물의 친구' 가 시작된다.
동물 친구들에게 요리 만들어주기
용 수레 안에 있던 것은 용이 아니라 탱탱 물범이었고 기운이 없는 탱탱 물범을 위해 행자는 요리를 만들어 주기로 한다.
스샷 위치에서 '동료들을 위해 요리하자' 를 선택하면 '민트 소스 생선구이' 요리를 시작한다.
요리 중 페이몬이 아이디어를 낸다며 아래 내용으로 훈수를 두는데 꼭 페이몬의 말대로 할 필요는 없는 듯하다.
- 페이몬이 원하는 선택지(?)
- 칼집을 얕게 내자
- 감칠맛은 충분하니까 소금은 적게 넣어도 되겠어
- 민트 소스는 많이 넣을수록 좋지
- 고추는 필수야
- 강한 불로 구워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동물 친구들에게 요리 전달하기
그렇게 만들어진 '비법 민트 소스 생선구이' 를 감자전과 탱탱 물범에게 전달하면 맛있게 먹은 탱탱 물범이 기운을 차리고 바다로 돌아간다.
이후 '폰타인 물범도 나타 물고기를 먹을까?' 업적을 달성하며 임무가 마무리된다.
원신 나타 월드 임무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