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카에데하라 카즈하 전설 임무 | 붉은 단풍의 장 제1막 | 낯설고 외로운 길

붉은단풍의장0



카에데하라 카즈하 전설 임무
- 대화 모음 -


붉은단풍의장1

낯설고 외로운 길

개방 조건



붉은단풍의장2
붉은단풍의장3

평야에 드리운 자줏빛 그림자

백여우 들판으로 가기

이나즈마에서 있었던 일을 생각하며 콘다 마을 아래 백여우 들판을 지나고 있을 때 행자를 카에데하라 카즈하로 착각한 누군가가 행자를 습격한다.



붉은단풍의장4

이도로 가서 카즈하 찾기

습격자가 떠난 후 카즈하에게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남십자 함대가 있다는 이도로 간 행자와 페이몬이었지만 카즈하와 함꼐 사조성 호에 타고 있는 선원 '조삼' 은 카즈하가 텐료 봉행에 갔다고 이야기한다.



붉은단풍의장5

텐료 봉행부로 가기

텐료 봉행은 이나즈마성 천수백안 신상 뒤쪽에 있는 저택을 말하며 이곳으로 가면 텐료 봉행의 실권자(?)가 된 쿠죠 카마지와 카즈하가 대화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카마지는 카즈하에게 이나즈마 사건 이후 카에데하라 가문이 복권됐으니 떠돌이 생활을 접고 이나즈마에서 대장장이 가업을 이어 편히 사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한다.



붉은단풍의장6

혼란 속 밝혀진 진실

류지에게 소식 묻기

행자의 이야기를 들은 카즈하는 카마지의 제안을 일단 보류하고 습격자를 조사하기 위해 이나즈마성 탐정 사무소의 류지를 찾아간다.

류지는 습격자에 대한 정보는 없으며 달리 이상한 일이라면 '나가토', '아메노마 유우야' 두 사람이 실종된 일이 있었다고 이야기한다.



붉은단풍의장7

아메노마 토오고에게 상황 알아보기

실종자 중에 '아메노마' 가 있기 때문에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아메노마 가문이 운영하는 이나즈마성 대장간으로 향한다.

이곳에서 아메노마 토오고와 대화를 통해 대장장이 5대 가문 '뇌전오전' 에 대한 것과 실종된 아메노마 유우야가 겸손하고 심성이 고운 아이라는 것 등의 정보를 얻는다.



붉은단풍의장8
붉은단풍의장9

나가토의 집으로 가서 상황 알아보기

다른 실종자인 나가토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이나즈마성 마을에 있는 나가토의 부인 나가토 사치코를 찾아간다.

부인인 사치코는 아메노마 유우야가 수집가인 나가토에게 와서 검을 사려고 했고 그 과정에서 창고에 불이 났으며 이후 두 사람이 실종됐다고 한다.



붉은단풍의장10

화재가 일어난 창고로 가기

겸손하고 심성이 곱다는 아메노마 유우야, 말주변이 없다는 나가토가 싸웠을 리가 없다고 생각한 일행은 이나즈마성 마을 입구에 있는 화재가 났던 창고로 향한다.



붉은단풍의장11

기운을 따라 단서 찾기

이후 검은 안개처럼 보이는 재앙신의 기운을 따라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한 후,



붉은단풍의장12
붉은단풍의장13

기운이 둘로 나뉘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나면 위 스샷 위치에서 땅을 파는 츄츄족들을 찾아 처치한다.



붉은단풍의장14
츄츄족들이 있던 곳에서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는 나가토의 글이 발견된다.


붉은단풍의장15
붉은단풍의장16

계속해서 기운을 따라 단서 찾기

츄츄족을 처치한 후 나타난 가속 고리를 타고 한 섬에 도착하면 아메노마 유우야의 의식을 차지하고 있는 '잇신의 기술 명검' 을 만나게 된다.

이들의 대화를 대충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나가토의 수집품으로 창고에 있던 '잇신의 기술 명검' 은 오랜 기간 나가토에게 영향을 줬고 검을 거래하는 과정에서 아메노마 유우야의 몸을 차지했다.
  • 스네즈나야로 도피한 카에데하라 가문 선조가 만든 검이며 의식이 있고 사람을 조종할 수 있다.
  • 라이덴 쇼군의 검을 받아내는 것으로 힘을 증명하기 위해 사람을 조종하는 능력으로 오랜 기간에 걸쳐 이나즈마까지 왔다.



붉은단풍의장17

'잇신의 기술 명검' 과 전투를 치른 카즈하는 검에게 자신이 직접 검을 시험해 주겠다며 내기를 제안한다.

검이 카즈하의 시험에 통과하면 함께 라이덴 쇼군에게 가겠지만 통과하지 못하면 아메노마 유우야를 해방하라는 것.



붉은단풍의장18
붉은단풍의장19

궁지에서 나오는 길

검을 시험해 볼 장소로 가기

검을 시험해 보기 위해 카미사토 저택 입구 앞 언덕 위에 있는 이벤트 비경 '빼앗긴 옛 땅' 으로 이동한다.



붉은단풍의장20

안으로 들어가서 적 처치하기

전투는 바람 속성인 카즈하 1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주변에 있는 횃불을 이용해 불 속성을 확산하는 방식으로 적들을 처치한다.



붉은단풍의장21

비경의 끝에서 카즈하의 말과 자신의 처지를 받아들인 '잇신의 기술 명검' 은 카즈하의 손을 빌려 무사 간의 전투를 느껴보고 싶다고 이야기한다.

('잇신의 기술 명검' 이 점점 안 좋아지는 것은 능력치에서도 나타나는데, 처음에는 기초 공격력 외 공격력 37.7% 증가가 있지만 나중에는 이 부분이 0%로 표시된다.)



붉은단풍의장22

요도의 소원을 이뤄주기

요도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이나즈마성 앞 백여우 들판 오른쪽 해변으로 가서 아메노마 유우야와 비무를 진행한다.



붉은단풍의장23
붉은단풍의장24

아메노마 대장간으로 돌아가기

이나즈마성 마을 대장간으로 돌아가면 '잇신의 기술 명검' 이 자신의 미래를 포기하는 것을 대가로 카즈하를 이끌어 자신을 단조하고 '카고츠루베 잇신' 이라는 검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붉은단풍의장25

카즈하와 함께 쿠조 카마지에게 답변하기

이후 이나즈마성 천수백안 신상으로 가서 카즈하가 카마지에게 이나즈마에 남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전하면 카즈하 전설 임무가 마무리된다.



붉은단풍의장26
멋지긴 하지만 성능은...

카즈하 전설 임무 보상에는 아메노마 대장간에서 단조한 '카고츠루베 잇신' 도 포함되어 있다.

===============

Crispy

https://m.youtube.com/@crispy7292 (원신 / 붕괴 스타레일 / 젠레스 존 제로 유튜브 아카이브)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