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두루마리 공략 2편
원신 5.2 버전 메인 이벤트인 '영혼의 두루마리' 공략 2편이며, 해당 이벤트 공략 글은 아래 링크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길 잃은 영력
원신 5.2 버전 메인 이벤트 '영혼의 두루마리' 의 미니 게임 모음인 '영혼 수집 의식' 속 첫 번째 미니 게임 '길 잃은 영력' 에 대한 내용이다.
미니 게임을 진행하기에 앞서 보상 목록에서 목표를 확인해 보면 4개의 스테이지를 한 번씩 클리어하고 누적 점수 4000점을 달성하면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개의 스테이지는 위 스샷과 같으며 마지막 스테이지는 점수가 부족하지 않다면 굳이 하지 않아도 된다.
점수를 올리는 방법은 '떠도는 영력' 이라는 파란 풍선 같은 것을 벽에 있는 '귀환 장소' 에 밀어 넣는 것이다.
끌어당기는 버프로 영력들을 데리고 가거나 튀어나온 발판을 점프로 눌러 영력들을 해방하는 등 각 스테이지에서 여러 방법으로 점수를 올린다.
불청객 퇴치
영혼 수집 의식의 두 번째 미니 게임 '불청객 퇴치' 에 대한 내용이다.
먼저 보상 목록을 살펴 보면 '4000점 달성' 과 '퇴치 축복 효과 2회 획득' 이라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밤 영역의 폭풍
점수는 단순히 적들을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지만 퇴치 축복 효과는 스테이지마다 있는 '퇴치 의식' 확인해야 한다.
첫 번째 스테이지 '밤 영역의 폭풍' 에서는 확산 5회, 밤혼 발산 1회를 만족해야 하기 때문에 파티에 바람 캐릭터와 나타 캐릭터를 포함해야 한다.
재앙의 파도
두 번째 스테이지 '재앙의 파도' 에서는 물 원소 피해 12회, 강공격 8회를 만족해야 하기 때문에 파티에 물 캐릭터를 포함해야 한다.
강공격의 경우 일반 공격을 길게 누르면 되는데 대검 캐릭터를 선택해서 빙글빙글 돌면 빠르게 횟수를 채울 수 있다.
분노한 바위
세 번째 스테이지 '분노한 바위' 에서는 결정 반응 8회, 원소전투 스킬 9회를 만족해야 하기 때문에 파티에 바위 캐릭터를 포함해 원소 결정을 만들어야 한다.
징벌의 화력
네 번째 스테이지 '징벌의 화력' 에서는 강공격 피해 6회, 불 원소 피해 9회를 만족해야 하기 때문에 불 캐릭터를 포함해야 한다.
두루마리 복원
영혼 수집 의식의 세 번째 미니 게임 '두루마리 복원' 에 대한 내용이다.
첫 번째 두루마리 산하자 복원은 이벤트 스토리인 '영력 이야기' 1일 차에서 이미 했으니 두 번째 메넬리크 두루마리부터 복원을 시작한다.
두루마리 메넬리크 (2번 두루마리)
2번 두루마리 메넬리크는 6개의 그림 조각들이 있으며 위 스샷 순서에 따라 그림을 복원한다.
두루마리 순디자타 (3번 두루마리)
3번 두루마리 순디자타는 7개의 그림 조각들이 있으며 위 스샷 순서에 따라 그림을 복원한다.
내용은 분량상 아래 링크에서 이어진다.
다음 글 : 영혼의 두루마리 공략 3편 - 영혼 수집 의식 두 번째 (링크)
이전 글 : 영혼의 두루마리 공략 1편 - 영력 이야기 (링크)
================